하늘 위의 성
시즌 23, 에피소드 11: 부동산 개발업자가 자신의 건물에서 숨진 채 발견되자 쇼와 라일리는 긴 용의자 명단을 검토한다. 피고의 어린 딸의 안녕을 걱정한 딕슨과 아들은 프라이스와 마룬에게 도움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