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버트 린의 잃어버린 도시들 하늘 위 잉카의 섬
시즌 1, 에피소드 6: 알버트 린이 마추픽추의 기원을 찾아 페루의 산을 오른다. 알버트는 잉카 이전에 살았던 사람들의 흔적을 발견하고 잉카와 이전 문명의 관계를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