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는 일은 안하고
시즌 1, 에피소드 2: 대현은 편의점 앞에서 술에 취한 샛별과 친구들을 발견하고 연주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발견한다. 한편, 대현은 연주에게 샛별을 해고하지 않겠다는 뜻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