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라고 다 나쁜 건 아니야
시즌 1, 에피소드 3: 수호대 친구들과 떨어진 카이온을 하이에나 자시리가 구출하고 도와준다. 처음에는 자시리를 의심하던 카이온은 그녀를 신뢰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