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하회탈 / 내 동생 / 삼합리
시즌 5, 에피소드 10: 자꾸만 자신을 아냐고 묻는 수상한 할아버지부터 전원주택을 둘러싼 저주까지, 차세대 호러 퀸 한지은과 함께 등골 오싹해지는 괴담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