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 서퍼 학습 곡선
시즌 1, 에피소드 5: 멘토는 광기에 사로잡힌 타노스가 우주를 장악하는 것을 막으려 애쓴다. 한편, 이터니티과 인피니티 남매는 와쳐에게 경고를 건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