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멘토가 거대한 바이럴에 잠식당한 우주 도서관의 색인에 접속하자, 오아투를 제외하고 모든 와쳐족이 사라진 이유가 마침내 드러난다. 이후, 실버 서퍼와 드랙스, 핍은 가까스로 행성에서 벗어나는 데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