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딸은 힘들어 할리의 성인식
시즌 3, 에피소드 20: 할리는 정식으로 성인이 되기 전 '벅-키드 리스트'에 남아 있는 목록을 해결하기 위해 동생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