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딸은 힘들어 할리 혜성
시즌 1, 에피소드 8: 식구들이 전부 외출하고 집에 자기 혼자 남는다는 걸 안 할리는 파자마 파티를 열기로 하지만, 계획처럼 진행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