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 할머니와 운동회
시즌 1, 에피소드 1: 원앙 부부라는 평가를 듣던 노부부 쇼조와 이네. 두 사람이 어느 날 눈을 뜨자, 어째서인지 젊었을 때의 모습으로 회춘해 있었다. 손녀인 미노는 미남미녀가 된 두 사람을 보고 깜짝 놀란 데다, 꽃미남이 된 쇼조를 마음에 들어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