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을 향한 발걸음 워싱턴 블랙
시즌 1, 에피소드 2: 어린 워시와 티치는 비행선으로 농장에서 탈출하려 하지만, 불운하게도 해적선에 추락한다. 한편, 핼리팩스에 있는 워시는 태나와 가까워지면서 동시에 자신의 과거와 직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