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의심 해보기 전엔 알 수 없어
시즌 1, 에피소드 1: 똑똑하고 두려움 없는 변호사인 잭스 스튜어트는 잠재적으로 유명한 고객과 마주칠 때마다 사법제도를 거스르면서 일과 가족, 친구, 그리고 복잡한 사생활을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