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직장상사는 코미디언 행사는 행사다
시즌 1, 에피소드 3: 데버라의 경력에 대한 자료를 정리하는 어려운 임무를 맡게 된 후, 에이바는 자기 상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