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병 / 금붕어 구피!
시즌 1, 에피소드 2: 미키, 미니, 친구들은 퍼니를 소풍에 데려가고 싶어 하지만 퍼니의 상태가 좋지 않다. 퍼니는 친구들을 인어로 변신시켜 물속 바다 세상으로 데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