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블레이크 미스터리 허공 속 목소리
시즌 5, 에피소드 3: 한 요리사가 냉동고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블레이크 박사는 해당 사건의 진실을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