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밖으로 허블이 뭐지?
시즌 1, 에피소드 3: “우주 밖으로”의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허블 우주 망원경의 눈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더 먼 우주를 가 보자. 허블의 중요성, 그리고 이 우주 망원경이 세상에 어떤 가르침과 영감을 주는지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