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난한 재계약
시즌 1, 에피소드 3: 쑤지스는 동생의 꿈을 위해서 무슈룬과의 계약 연애를 연장하기로 결심한다. 어떻게든 무슈룬을 설득하고자 쑤지스는 자신에게 유리한 여론도 만들어 보고, 무슈룬의 사업 기획안 수정도 도와주지만 번번히 거절당한다. 그러던 와중 퍼진 쑤진과 무슈룬의 결별설로 무슈룬이 난처한 상황에 빠지게 되자, 쑤지스는 발 벗고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