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클레스와 비밀 무기
시즌 1, 에피소드 3: 자신의 앙숙이자 전쟁의 신 아레스가 새로운 무기 '아마겟돈의 활'을 얻었다는 것을 알게 된 지혜의 여신 아테나는 헤라클레스를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