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클레스와 스틱스 강
시즌 1, 에피소드 6: 헤라클레스는 프로메테우스 아카데미의 기술 선생이자 이카로스의 아버지인 발명가 다이달로스를 만나고, 하데스는 포세이돈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