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픈 놈
시즌 1, 에피소드 2: 싸움을 걸어오는 과거의 라이벌을 다시 마주한 루이스는 어쩔 수 없이 예전의 모습으로 되돌아간다. 이에 훌리오는 사촌 루이스 도울 방법을 모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