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0: 빅토리아는 에밀리가 아버지를 위한 복수를 계획하고 있음을 눈치챈다. 콘래드가 파스칼을 죽이지 않으면 정체를 폭로하겠다며 에이든을 협박하는 가운데 파스칼은 빅토리아에게 청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