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무리 텔레패스 혜성 인카운터
시즌 1, 에피소드 1: 외계인과 만나고 싶어 하는 우미카는 입학식에서 스스로 외계인이라고 하는 아케우치 유우와 만난다. 우미카는 유우와 친해지고 싶지만 소심한 성격 탓에 말을 꺼내지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