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과 호기: 새 친구 니니모 호기의 안경
시즌 1, 에피소드 6: 호기는 새로운 안경 덕분에 신비한 힘을 발휘해 친구들의 고민을 뚝딱 해결한다. 하지만 바로 다음 날 마법의 안경이 사라지는 바람에 난처한 상황에 빠지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