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피터는 천재들이 다닌다는 호라이즌 고등학교에 입학하고, 가장 친한 친구인 해리 오스본은 정학을 당한다. 피터는 스파이더맨으로 데뷔하고 벌처와 싸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