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집을 지어요
오늘도 즐거운 팡팡 다이노 친구들, 이때 포가 호박 줄기에 걸려 넘어질 뻔한다. 팡팡 다이노 친구들은 커다란 호박으로 집 만들기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