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최연소 출연자 등장!
시즌 1, 에피소드 5: 김정은 김정민 자매는 함께 복싱장에 방문한다. 최연소 출연자 박민하가 등장해 4남매의 하루를 공개한다. 댄서 쌍둥이에게 춤을 배우러 조준호, 조준현 형제가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