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계모?
시즌 18, 에피소드 2: 사만다는 자신이 원하는 완벽한 드레스를 찾기 위해 클라인펠드를 찾는다. 결혼을 두 달 앞둔 리아는 꿈에 그리던 드레스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