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개구리 나라 앰피비아 홉팝의 행운/잠복근무
시즌 1, 에피소드 3: 앤은 마을 요리 대회에서 이기기 위해, 가족들을 이끌고 피자를 만들기 시작한다; 앤과 홉팝이 사이좋게 지내기를 원하는 스프리그는, 둘을 속여 함께 잠복근무를 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