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키프가 우연히 만든 시리얼에서 최고의 맛을 내자, 키프와 재리, 트레버가 시리얼을 조합해 본다; 친구들에게 어른스러워 보이고 싶은 키프가 비행학교에 입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