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놀이터에서 놀던 친구들이 갑자기 내리는 눈보라에 루피의 집에 모였고, 출출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루피는 고구마를 구워 주었어요. 하지만 고구마가 텁텁하다며 내려놓는 크롱. 루피는 고구마의 단짝 친구가 있다며 김치를 내놓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