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께 드릴 말씀이 있다구유! 두 번은 없다
시즌 1, 에피소드 1: 막례윤여정가 운영하는 낙원 여인숙에서 아기를 낳게 되는 박하 박세완 박하는 남편의 억울한 죽음을 밝히기 위해 구성 호텔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