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피드 에투알 후지산의 하늘 아래에서
시즌 1, 에피소드 1: 넥스레이스가 탄생한 지 5년이 지난 현재, '절대제왕' 킹은 수많은 드라이버들을 단념시킨다. 하지만 퀸 앨리스와 은퇴하는 포드가 맡긴 신인 드라이버 토와 카나타가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