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캠프
시즌 1, 에피소드 2: 쑤칭처는 극야 구조대 훈련 캠프에 응급조치 교육 과정을 개설하고, 쑹싱천은 교수님의 추천으로 훈련 캠프에 지원한다. 쑤칭처와 쑹싱천은 함께 캠프에서 생활하며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고 조금씩 마음을 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