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 휴스턴
시즌 1, 에피소드 1: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와 잊을 수 없는 존재감으로 현대 팝 음악의 저변을 넓힌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빛과 어둠을 재조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