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구조 친구들 휠 캡 강탈; 푸드트럭의 낭패
시즌 1, 에피소드 2: 보와 파이어버드는 두 명의 교활한 예술품 도둑을 막아야 한다; 파이어버드는 페르난도가 점심시간에 맞춰 카페에 도착하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