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수포후
시즌 1, 에피소드 5: 랜서와 세이버의 전투가 절정을 다가올 무렵, 갑자기 라이더가 등장하며 아수라장으로 변하고, 세이버는 긴장하게 된다. 라이더는 싸움에 무관심하며 여러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크게 소리치며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