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다리 효과
시즌 1, 에피소드 6: 쑤칭처는 쑹싱천과의 산책을 기회로 에둘러 마음을 표현하며 키스하지만, 확실한 고백을 하지 못한 채 관계는 제자리걸음을 한다. 한편 루췬은 쑤칭처와 쑹싱천을 이어주기 위해 방 탈출 체험을 제안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