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교내 스펠링 대회에서 수상한 밀턴은 트로피를 잭의 무술 트로피 옆에 두기 위해 트로피 캐비닛에 올라간다. 밀턴이 넘어지고 스모 챔피언이었던 관리인 나카무라가 밀턴을 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