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스타워즈 갤럭시 사운드’는 희열과 같은 다양한 주제로 멀고 먼 은하계의 소리를 탐구한다. ‘희열’은 추격, 결투, 전투의 엄청난 스릴을 보여준다. 우주선의 쫓고 쫓는 장면, 그 유명한 멈춘 광선검의 윙윙거림과 부딪치는 소리, 무기를 발사할 때 들리는 불협화음을 경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