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보스, 무술 대회에 나가다
시즌 1, 에피소드 6: 여름 방학이 끝나고 학원에 무술 대회의 계절이 찾아왔다. 무관이 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출전하지 않으려던 유미엘라였지만, 우승 상품이 '어둠 속성 마법 강화 부적'이라는 것을 알고 갑자기 의욕을 보이기 시작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