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프리큐어!! ~MIRAI DAYS~ 히스이의 비밀
시즌 2, 에피소드 4: 미라이와 리코는 아이루를 찾아보기로 하지만, 그 어디에서도 아이루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한편, 미라이 일행은 사람들을 도울 방법을 궁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