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테리아! 히스테리아
시즌 1, 에피소드 1: 고등학생 라이언의 실종으로 마을에 사탄 숭배에 대한 공포가 퍼진 가운데 딜런과 친구들은 이를 밴드 홍보에 이용한다. 그런데 라이언의 시신이 의식 살해 형태로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