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세계대전: 하늘에서 온 비밀 히틀러의 보복 병기
시즌 1, 에피소드 2: 히틀러는 과학자들과 함께 비밀 기지에서 세계 최초 순항과탄도 미사일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연합군 정찰기가 그곳을 발견하고, 히틀러를 막기 위해 연합군은 비밀 기지를 폭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