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극한에 도전하다' - Adventure 힐 클라임
시즌 1, 에피소드 5: 시간과 대결하는 카레이서 로라 헤이즈의 숨 막히는 경주에 함께하자. 악명 높은 파이크스 피크 국제 힐 클라임에서 자신의 최고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