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의 재구성 힘내세요, 엄마
시즌 4, 에피소드 6: 애널리스는 상담사인 아이작에게 마음을 열며 자신의 과거에 대해 털어놓기 시작한다. 올리버와 미카엘라가 일하고 있는 회사의 IT 팀장이 보안카드를 교체하겠다는 소식을 듣자 올리버는 티건의 서류를 해킹한 사실을 누군가 아는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