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양과는 의부님인 구양봉을 만나게 된다. 구양봉은 만남에서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이다가 급기야 소용녀의 혈도를 찍는다. 소용녀는 혈도를 찍혀서 꼼짝달싹 움직일 수 없게 되고 곤경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