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잔 에쁜 조랑말 / 클럽에 들어가다
포니가 귀여운 조랑말 대회에 참가하고 싶어 하고, 파인콘은 진정한 전사처럼 일을 처리한다. 파인콘이 새로운 방식으로 무지개를 불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