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를 사랑하는 윈스턴 / 수의사 베라와 비니
윈스턴은 그의 첫 일기예보를 준비하는 데에 도움이 필요하다. 베라와 비니는 장기 자랑을 위해 똑같은 재주를 찾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