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최고야, 찰리 브라운!' - You’re The Greatest, Charlie Brown
시즌 1, 에피소드 14: 휴가 계획이 취소되자 찰리 브라운은 학교 운동 경기에 참가하고, 남은 종목이 10종 경기밖에 없다는 걸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