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소년, 여정을 떠나다 / 늑대소년, 닉스와 얘기하다
시즌 2, 에피소드 1: 늑대소년이 악명 높은 '통로'를 지나 디스어레이 세계로 들어간다. 늑대소년은 마침내 닉스를 만나지만 닉스는 상상과 다른 모습이다.